대전동지방회 호산나순복음교회서 정기지방회
회장 신정숙 목사 유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4-03-19 23:24본문
대전동지방회(회장 신정숙 목사) 정기지방회가 지난 3월 7일 호산나순복음교회(홍성순 목사)에서 개최됐다.
1부 예배는 은혜로운 음악부의 찬양으로 시작됐다. 총무 황득주 목사 사회, 부회장 박용수 목사 대표기도, 회계 안경선 목사 성경봉독, 대전동지방회 사모회 중창단 특송이 있었다.
증경회장 홍성순 목사는 ‘그리스도의 훌륭한 일꾼이 되자’(딤전 4:6~16)라는 제목으로 설교하며 “믿음의 말씀으로 양육을 받아 하나님을 경외하고 사랑을 실천하여 모든 사람에게 본을 보이고 경건에 이르도록 하자”고 강조했다.
서기 서태성 목사 헌금기도, 회장 신정숙 목사 봉헌 및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정기지방회는 서기 서태성 목사 대의원 점명으로 개회했다. 총무보고, 재무보고, 회계보고, 상조회보고 및 각부 보고, 임원선출이 있었다.
정기지방회 모든 순서가 끝난 뒤 호산나순복음교회와 홍성순 목사는 회원들을 위해 식사를 섬겼다. 참석자들은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화합과 우애를 다지는 축복의 시간이었으며 대전동지방회 새로운 임원진들과 함께 새 출발을 다짐했다”고 전했다.
신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신정숙 목사(회복순복음교회) △부회장 이규대 목사(광명순복음교회) △총무 황득주 목사(순복음비전교회) △서기 김종완 목사(비손순복음교회) △재무 김영욱 목사(순복음수정교회) △회계 박은희 목사(순복음은혜교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