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서기총 1차 실무회의, 고문 이영훈 목사 위촉 등 > 교계뉴스

본문 바로가기

서기총 1차 실무회의, 고문 이영훈 목사 위촉 등 > 교계뉴스




서기총 1차 실무회의, 고문 이영훈 목사 위촉 등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3-05-03 13:59

본문

 

서기총.jpg

 

서울시기독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봉준 목사, 이하 서기총)는 지난 427일 정동 달개비에서 제1차 실무회의를 열었다. 이날 서기총의 정체성과 사역 방향에 대해 논의하며 건강한 교회’, ‘건전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기로 했다.

 

1부 예배는 사무총장 노곤채 목사 사회, 공동회장 김영일 목사 기도 후 대표회장 김봉준 목사(아홉길사랑교회)가 설교했다. 김 목사는 하나님이 창조하신 에덴동산은 행복동산이었다. 그러나 아담이 사탄의 꼬임에 빠져 타락하게 되어 에덴동산에서 쫓겨났다. 하나님은 죄에 빠진 사람을 구원하기 위해 독생자 예수님을 보내 주셨다면서 하나님은 구원의 역사를 교회를 통해 말씀하신다. 성령이 오셔서 죄에 대하여, 의에 대하여, 심판에 대하여 세상이 잘못 생각한 것을 책망하신다고 전했다.

 

이에 김 목사는 교회가 세상을 향해 선포하는 말은 정치적인 말이 아니다. 진리에 대해 선포하는 것이다. 서기총은 전국교회와 연대해서 주님의 뜻을 실현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설교 후 군선교위원장 고석환 목사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실무회의에서는서울시 기독교 연합사업 서울시 복음화 사업 불우 이웃 돕기 사이비 및 이단집단에 대한 대책 마련 동성애, 이슬람 및 반기독교적 사회문화 대책 사업 등을 적극 전개하기로 했다.

 

서기총의 사역을 활발하게 추진하기 위해 이영훈 목사를 고문으로 위촉하고, 지도위원에 원성웅 목사, 심하보 목사, 김승규 장로, 길원평 교수를, 공동회장에 김용준 목사, 김영일 목사, 서동원 목사, 이상대 목사, 이상일 목사, 이예경 목사, 주요셉 목사, 최상윤 목사, 함동근 목사를 각각 선임하고 이밖에 인권, 정책, 기획 등 각분과 위원장도 선임했다.

 

앞으로 서기총은 분기별 정책포럼과 다양한 단체와 연대한 대중집회, 투트랙 전략을 통해 시대를 향한 역사적 사명을 다하기로 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회소개구독안내광고안내고충처리안개인정보취금안내 및 이용약관홈페이지 제작안내공지사항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4649 / 등록일 : 2017년 08월 07일
발행인 : 양재철 목사 / 편집인 : 송시웅 목사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22-26(상계동) / TEL: (02) 720-6839 Fax: (02) 720-7724 / 발행일 2005년 03월 02일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은정 (02) 720-6839
Copyright ⓒ 2017 기하성총회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