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고앤고투어 8월 31일까지 제2회 성지순례 무료 여행 이벤트 > 교계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계뉴스

고앤고투어 8월 31일까지 제2회 성지순례 무료 여행 이벤트

페이지 정보

21-08-18 12:57

본문


고앤고.jpg

성지순례 전문 여행기업 ㈜고앤고투어가 창립 3주년을 맞아 목회자초청 성지순례 무료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금까지 한번도 성지순례를 경험하지 못한 목회자(목사, 전도사, 선교사, 예비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성지순례를 꼭 가야만 하는 이유’를 주제로 글을 작성해 응모하면 신청자 중 4명을 선정, 2022년 ‘이스라엘/요르단 성지순례 패키지 여행’을 무료로 갈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일정은 고앤고투어 홈페이지(www.gongotour.com)에서 ‘출애굽여정’ 이스라엘/요르단 성지순례 9일 일정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앤고투어 관계자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이벤트를 잠시 미루었는데 올해 하반기부터 성지순례 여행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신청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며 카카오톡 또는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카카오톡 전송은 카카오톡 검색창에 ‘고앤고투어’ 검색 후 ‘채널추가’ 후 전송 가능하며 이메일 주소는 joyce.yang@gongotour.com이다. 당첨자는 교역자 재직증명서 또는 재학증명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주희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