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GOODTV, 창사 22주년 맞아 미디어선교기금 특별후원방송 진행 > 교계뉴스

본문 바로가기

GOODTV, 창사 22주년 맞아 미디어선교기금 특별후원방송 진행 > 교계뉴스




GOODTV, 창사 22주년 맞아 미디어선교기금 특별후원방송 진행

“이 땅의 낮은 삶 분들에게 따뜻한 도움 손길 전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굼 작성일19-09-26 09:10

본문

굿티브.jpg

GOODTV(대표 김명전)가 창사 22년 맞아 최초로 미디어선교기금 마련을 위한 특별후원방송을 오는 930일부터 10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특별후원방송은낮은 곳으로 임하소서주제로, 가장 낮은 곳에서 가난하고 병든 자들을 섬긴 예수의 삶을 본받아 이 땅에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연결해 주는 미디어선교의 소명을 다하겠다는 비전과 다짐을 담았다.

 

김명전 대표는 이번 특별후원방송을 통해 낮은 곳으로 임하셨던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자 한다여러분의 기도와 후원이 이 시간에도 한 영혼을 살리는 큰 힘이 된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3부작으로 방영되는 특별후원방송에서는 1997년 창사 이후 복음전파의 사명을 묵묵히 감당해 온 GOODTV의 역사를 되짚어보며, 한결 같은 사랑으로 GOODTV를 섬기고 있는 주인공들을 만나본다.

 

또 삶의 고난과 위기 속에서 하나님을 만나 변화된 사람들의 기적적인 간증도 소개된다. 당뇨합병증으로 시력을 잃고 아내마저 세상을 떠나보냈지만 늘 말씀과 함께하며 감사의 신앙을 고백하는 이동근 집사(강북제일교회)의 이야기는 가슴 뭉클한 울림을 선사한다.

 

 북한교회의 실체와 탈북민들의 진솔한 신앙을 담아낸 GOODTV 간판 프로그램 <, 자유여>를 통해 신앙을 갖게 됐다는 탈북민 최성국 씨의 사연도 만날 수 있다. 한국교회의 선한 사역을 알리기 위해 전국 곳곳을 누비는 글로벌선교방송단 열혈 교회기자들의 생생한 취재담도 기대된다.

 

이정기 목사(신나는교회)와 윤영미 아나운서, 조건회 목사(예능교회), 배우 정주은, 류영모 목사(한소망교회), 개그우먼 전효실 사모가 MC로 참여하며 탤런트 김민정 권사, 소리엘 장혁재 교수, 개그맨 조원석오지헌 씨 등이 패널로 함께한다.

 

GOODTV 미디어선교에 동참하고 싶은 사람은 10월 중 언제든지 GOODTV 사옥을 방문해 참여할 수 있다. 직접 방문하지 않더라도 ARS나 계좌입금을 통해서도 후원의 손길을 나눌 수 있다.

 

한편 GOODTV가 창사 최초로 마련한 미디어선교기금 마련 특별후원방송 내용은 GOODTV 방송뉴스와 데일리굿뉴스(인터넷신문), 위클리굿뉴스(지면신문)를 통해서도 보도될 예정이다.

김성태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회소개구독안내광고안내고충처리안개인정보취금안내 및 이용약관홈페이지 제작안내공지사항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4649 / 등록일 : 2017년 08월 07일
발행인 : 양재철 목사 / 편집인 : 송시웅 목사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22-26(상계동) / TEL: (02) 720-6839 Fax: (02) 720-7724 / 발행일 2005년 03월 02일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은정 (02) 720-6839
Copyright ⓒ 2017 기하성총회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