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본교단, 한교총 목회자 축구대회에서 우승 차지 > 교계뉴스

본문 바로가기

본교단, 한교총 목회자 축구대회에서 우승 차지 > 교계뉴스




본교단, 한교총 목회자 축구대회에서 우승 차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굼 작성일19-06-18 14:59

본문

선수.jpg

교단간 화합과 우정을 나누며 선의의 경쟁을 펼친 한교총 축구대회에서 본교단이 우승 컵을 안았다.

 

이와 관련, 한국교회총연합회는‘2019년 한국교회 교단대항 목회자 축구대회를 지난 617일 천안시 축구센터에서 본교단을 비롯한 통합, 합동, 기성 등 10교단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할렐루야팀과 임마누엘팀으로 나눠 진행된 경기에서 본교단은 나성, 예성, 그교협, 예장고신과 함께 임마누엘조에 속해 치열한 승부를 펼쳤다.

    

4게임을 뛰어 최종 순위를 결정하는 승부에서 첫 경기는 그교협과 싸워 가뿐히 20으로 승리했다. 두 번째, 세 번째 경기는 예성과 나성과 싸워 뜨거운 혈전을 벌였으나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마지막 경기에는 예장고신을 강하게 밀어붙여 3:2로 승리하면서 최종 스코어 22무의 성적으로 임마누엘 조에서 우승 컵을 안았다.


우승.jpg

    

할렐루야조에서는 기성, 기침, 예장합동, 예장통합, 예장백석대신이 참가해 매경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명승부를 펼친 끝에 기성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한편 경기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준비위원장 전태식 목사의 사회로 홍보분과위원장 소병기 목사의 대표기도, 경기분과위원장 양병열 목사의 성경봉독 후 통합 림형석 목사가 교회는 팀스포츠입니다라는 제하로 설교했다. 또한 고신 총회장 김성복 목사가 개회사를 했으며, 예장합동보수 총회장 김영정 목사가 격려사를 했다. 시상식은 진행위원장 이관호 목사의 사회로 성적을 발표하고 시상했으며, 정찬수 사무국장의 광고 후 전태식 목사의 폐회선언으로 성대히 폐막했다.

 

한교총 축구 수정.jpg

한교총 축구 예배.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회소개구독안내광고안내고충처리안개인정보취금안내 및 이용약관홈페이지 제작안내공지사항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4649 / 등록일 : 2017년 08월 07일
발행인 : 양재철 목사 / 편집인 : 송시웅 목사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22-26(상계동) / TEL: (02) 720-6839 Fax: (02) 720-7724 / 발행일 2005년 03월 02일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은정 (02) 720-6839
Copyright ⓒ 2017 기하성총회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