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CTS,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교회에 후원금 전달 > 교계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계뉴스

CTS,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교회에 후원금 전달

페이지 정보

19-05-07 09:28

본문

 

CTS.jpg

CTS기독교 TV(이하 CTS) 감경철 회장과 고장원 사장 등 임직원들은 지난 3일 강원도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교회를 직접 방문해 ‘CTS 7천미라클(CP 허명환)’을 통해 모아진 후원금 112백만 원을 피해 교회와 성도들에게 전달했다.

 

지난 4월 강원도 산불 소식을 접한 CTS는 보도팀과 제작팀을 피해 현장에 급파해 현지 소식과 성도들의 기도제목을 방송을 통해 전했다.

 

특히 CTS 7000미라클은 생방송으로 특별 모금방송을 준비해 한국교회 성도들에게 산불로 피해를 입은 교회와 성도들의 이야기를 3주간 전했고 모아진 후원금을 CTS 임직원들이 한국교회 성도들을 대신해 전하게 됐다.

 

산불로 완전 전소된 설악산교회(합동, 유광신 담임목사)와 원암교회(기감, 이격호 전도사)를 방문한 CTS임직원들은 일부 파손된 교회를 돌아보고, 피해 상황과 기도제목을 나눴다. 특히 함께 손을 모아 기도하며, 교회의 빠른 복구와 회복을 위해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산불로 피해를 입은 총 7개 교회에 후원금을 전달했으며, 또한 산불로 유일하게 사망한 오봉교회 () 김영갑 성도와 그의 가정, 그리고 망상교회 탁영희 집사 등 7가정을 봉포경신교회에 초대해 CTS임직원들이 직접 후원금을 전달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