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한기총, 첫 임원회 열고 임원 인선 및 주요 현안 처리 > 교계뉴스

본문 바로가기

한기총, 첫 임원회 열고 임원 인선 및 주요 현안 처리 > 교계뉴스




최근에 많이본뉴스
오피니언
특별기고란
목자의 뜰

한기총, 첫 임원회 열고 임원 인선 및 주요 현안 처리

이태근 목사 정동균 목사 공동회장에 임명… 징계자는 해제키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굼 작성일19-02-26 09:49

본문

임원회인.jpg

한기총 전광훈 대표회장이 첫 임원회를 열고, 임원 인선과 주요 현안들을 확정했다.

이와 관련, 한국기독교총연합회는 지난 225일 한기총 세미나실에서 제30-1차 임원회를 열고 주요 안건들을 처리했다.

 

우선 임원 인선과 관련해, 존 증경대표회장 및 명예회장에 명예회장 강영선 목사, 오재조 목사, 김운복 목사가 추가로 임명되었다.

 

 또 공동회장에 이태근 목사, 정동균 목사, 김창수 목사, 박중선 목사, 정상업 목사, 박홍자 장로, 김원남 목사, 김홍기 목사, 김성남 목사, 정동균 목사, 신현옥 목사, 조경삼 목사, 도용호 목사를 임명했다. 공동부회장에는 강인선 목사, 이재희 목사, 한은수 감독, 신조광 목사, 이지영 목사, 윤광모 목사, 김명식 목사, 조성대 목사, 이명구 감독, 정일량 목사를 임명했다.

 

또한 총무에 노곤채 목사, 회계에 남순희 전도사, 감사에 고영일 변호사, 박경표 장로, 장두익 목사가 각각 임명되었다.

 

징계자 해제의 건과 관련, 전광훈 대표회장은 희년의 차원에서 모두 해제할 것을 구상했다. , 글로벌선교회와 김희선 장로에 대한 징계 해제는 보류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관련 소송은 취하할 것이라고 하여 일괄적으로 해제하기로 결의했다. 전 대표회장은 조사위원회(위원장 이병순 목사)가 현재 가동 중이고, 한 달 안에 남은 조사를 하여 결과를 보고할 것이라고 밝혔다.

 

3.1절 국민대회와 관련, 대회장에 길자연 목사를 임명하고, 장소는 광화문 사거리에서 새문안로 방향으로 하기로 했다.

 

통합 추진 특별위원회 구성 건과 관련해서는 특별위원회를 구성하고, 위원장에 엄신형 목사를 임명했다.

    

기타안건으로 위원회 구성 및 위원장 임명에 대한 것을 대표회장에게 위임했고, 서울고백대회 특별위원장에 이강평 목사, 이단사이비대책위원장에 유동근 목사, 윤리위원장에 이은재 목사, 대내외협력위원장에 박중선 목사를 임명했다. 또한 통합을 위한 실행위원회 및 임시총회를 3212, 3시에 각각 열기로 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회소개구독안내광고안내고충처리안개인정보취금안내 및 이용약관홈페이지 제작안내공지사항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4649 / 등록일 : 2017년 08월 07일
발행인 : 양재철 목사 / 편집인 : 송시웅 목사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22-26(상계동) / TEL: (02) 720-6839 Fax: (02) 720-7724 / 발행일 2005년 03월 02일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은정 (02) 720-6839
Copyright ⓒ 2017 기하성총회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