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한기총 가장 중요한 일은 대한민국 지켜내는 일” > 교계뉴스

본문 바로가기

“한기총 가장 중요한 일은 대한민국 지켜내는 일” > 교계뉴스




최근에 많이본뉴스
오피니언
특별기고란
목자의 뜰

“한기총 가장 중요한 일은 대한민국 지켜내는 일”

한기총 제25대 대표회장 전광훈 목사 취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굼 작성일19-02-19 09:22

본문

한기총 전광훈.jpg

한기총 제25대 대표회장에 전광훈 목사(청교도영성훈련원)가 취임했다.

이와 관련, 한기총은 지난 215일 장충체육관에서 대표회장 취임식 및 일천만명 유튜브 시청자 조직, <하나님과 트럼프>, <이승만의 분노> 출판기념회를 함께 진행했다.

 

대표회장 전광훈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대한민국을 살리고 지키는 일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전 대표회장은 교회가 이 나라에 끼친 영향력은 돈으로 계산할 수 없다. 미국의 선교사들이 이 땅에 들어와서 교회, 학교, 병원을 지었다. 그보다 위대한 사건은 이승만 대통령이 자유민주주의와 자유시장경제, 한미동맹, 특히 기독교 입국론이란 기둥으로 국가를 운영한 것이다면서 그런데 이 시대가 한국교회를 비난하고 있다. 이를 좌시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북한은 공산주의, 사회주의를 내세우고 중국과 주체사상을 선택했다. 70년 뒤 북한은 가난한 나라가 됐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승만 대통령의 건국을 인정하지 않고 나라를 해체하려 한다그러나 대한민국은 하나님이 주신 최고의 선물이다. 주 예수 그리스도가 세운 나라다. 결단코 내어줄 수 없다. 이 나라를 지켜내자고 강조했다.

    

특히 한기총이 해야 할 가장 중요한 일은 국가가 해체되는 것을 막고, 대한민국을 지켜내는 일이라고 생각한다우리가 모든 악의 세력에게 이겨서 이스라엘 백성들이 포로에서 풀려나 부른 노래, 시편 126편을 부르자고 역설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지덕, 이용규, 길자연, 엄신형 증경대표회장과 김무성 전 자유한국당 대표, 김문수 전 경기지사, 권태진 한교연 대표회장, 오재조 전 유니언대학 총장, 장경동 목사, 이강평 서울기독대학교 총장 등이 참석해 메시지를 전했다.

    

한기총 장충.jpg

 

1부 예배에서 길자연 목사는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생각과 우리의 생각은 다르다. 나라와 교회를 건지기 위해 이 시대에 가장 필요한 기도, 말씀의 사람인 전 목사님을 세우셨다한기총과 한국의 교회가 다시 일어나 이 나라 이 민족의 백성이 다시 깨어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고영일 변호사의 사회로 시작된 2부 출판기념회에서는 이춘근 박사(전 연세대 교수)가 하나님과 트럼프, 김무성 전 자유한국당 대표가 이승만의 분노에 대해 서평했다.

    

참석자들은 국가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고, 성경을 읽으며 예수한국 복음통일을 이루기 위해 일천만 유튜브 시청자를 조직하기로 선서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회소개구독안내광고안내고충처리안개인정보취금안내 및 이용약관홈페이지 제작안내공지사항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4649 / 등록일 : 2017년 08월 07일
발행인 : 양재철 목사 / 편집인 : 송시웅 목사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22-26(상계동) / TEL: (02) 720-6839 Fax: (02) 720-7724 / 발행일 2005년 03월 02일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은정 (02) 720-6839
Copyright ⓒ 2017 기하성총회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