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8회 전국초교파여성금식기도대성회 개최 … 성령충만으로 믿음 재무장
페이지 정보
24-07-30 10:38관련링크
본문
‘나를 사랑하는 자들이 나의 사랑을 입으며 나를 간절히 찾는 자가 나를 만날 것이니라’(잠 8:17)를 주제로 지난 7월 16~19일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이하 오산리기도원)에서 제48회 전국초교파여성금식기도대성회가 개최됐다. 여선교회 주최로 진행된 이번 성회에서 참석자들은 무더위와 폭우에도 굳건한 믿음으로 성령의 은혜를 사모하며 뜨겁게 기도했다.
대표총회장 이영훈 목사는 지난 7월 16일 첫날 개회예배 말씀을 선포했다. ‘기도의 능력’(왕상 18:41~44)을 주제로 설교한 이영훈 목사는 “여의도순복음교회 부흥의 비결은 구역조직, 조용기 목사님의 능력의 말씀, 성령 충만의 역사다. 이 모든 것을 하나로 정리하면 기도”라면서 “기도는 우리의 영적 호흡이다. 예배와 기도를 회복하면 하나님의 은혜가 임하게 된다. 믿음의 기도는 기적과 응답을 가져온다. 기도의 용사가 될 때 하나님의 기적과 축복을 체험하게 된다”고 강조했다.
회장 김기화 권사는 “이번 성회를 위해 여선교회원들이 100일 릴레이 금식기도와 21일 다니엘 기도를 드렸다”면서 “교파를 초월해 많은 성도들이 참석하고, 성령 충만함으로 믿음을 재무장하도록 함께 하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성회에는 대표총회장 이영훈 목사를 비롯해 안호성 목사(물맷돌교회) 주성민 목사(세계로금란교회) 주정빈 목사(여의도순복음송파교회) 엄태욱 목사(여의도순복음광명교회) 김문훈 목사(포도원교회) 장향희 목사(든든한교회) 박정호 목사(순복음의정부교회) 정홍은 목사(순복음성동교회) 이장균 목사(순복음강남교회) 이상용 목사(순복음노원교회) 김삼환 목사(여의도순복음김포교회) 김원철 목사(오산리기도원) 정재명 목사(여의도순복음성북교회) 양승호 목사(여의도순복음동부교회) 윤광현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가 강사로 초청됐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