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목회컨설턴트협회 창립 총회
페이지 정보
24-02-27 13:35관련링크
본문
목회컨설팅연구소(소장 김성진 목사)는 지난 1월 30일 와~우리교회(박만규 목사)에서 (사)목회컨설턴트협회 창립 총회를 열었다.
창립 총회 1부 감사예배는 신현미 본부장(건강한교회 인증원장) 사회로 목회컨설턴트 1기 박상철 목사 기도, 박만규 목사 설교가 있었다. ‘한 사람의 중요성’(골 1:28~29)이란 제목으로 설교한 박 목사는 “천하보다 귀한 한 사람을 살리는 건강한 한국교회를 위하여, 우리 목회컨설턴트들에게 허락하신 사명에 헌신하는 각 사람이 되고, 또한 각 사람을 세워가기를 소망한다”고 전했다. 김호권 목사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에서 김성진 소장은 창립 공포, MSC의 조직변화와 (사)목회컨설턴트협회 조직 소개, 향후 사역계획 및 방법에 대해 소개했다.
김 목사는 “목회컨설턴트협회는 지난해 9월 법인 등록을 마쳤으며, 향후 컨설팅의 전문화를 위하여 세분화된 영역별 분과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김 목사는 “목회컨설턴트를 풀타임 컨설턴트와 파트너 컨설턴트로 분류하여 사역을 진행하며, 협회 회원으로 신청한 목회컨설턴트를 중심으로 파트너쉽을 통해 사역할 수 있도록 체계화하겠다”고 설명했다.
동 협회 초대 이사장에 김호권 목사(목회컨설턴트 1기), 협회장에 박만규 목사(목회컨설턴트 1기)를 추대해 취임패를 수여하고, 등기이사로 목회컨설턴트 7인(김용대 목사, 김진영 목사, 김호연 목사, 박상철 목사, 박종운 목사, 윤문기 목사, 신현미 본부장)을 추대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