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한국교회평신도지도자협회, 대표회장 강무영 장로 유임 > 교계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계뉴스

한국교회평신도지도자협회, 대표회장 강무영 장로 유임

페이지 정보

18-08-18 23:47

본문

 

평신도.jpg

한국교회평신도지도자협회(한지협)는 지난 7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17층 대강당에서 30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대표회장에 강무영 장로(통합)를 유임하고 임원조직 등 안건을 처리했다.

 

총회에 앞서 제1부 개회예배는 채의숭 목사(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 회장)는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사업은 물론이고, 세상의 모든 경영이 주님께 하듯 전심으로 진실과 성실을 보여 준다면 성공의 길이 열린다면서 자신의의 지난 삶은 하나님의 전적인 도우심과 인도하심으로 109개 교회 설립과 12개 그룹의 기업을 이루게 하신 것이라며, “우리는 모든 일에 주께 하듯 바른 삶으로 살아가는 노력이 필요하다.”라고 그리스도인의 성실한 삶을 강조했다.

    

또한 유순임 민족복음화 여성운동본부 총재는 축사를 통해 평지협의 발전과 한국교회의 연합과 일치를 위해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이어서 정기총회에서는 대표회장 강무영 장로를 비롯하여 모든 임원을 유임키로 결의하고 총대원의 박수로 받았다.

한편 신임 공동회장단 구성은 대표회장이 추후 인선하여 실행위원회에 보고하기로 했다.

    

대표회장에 유임된 강무영 장로는 다시 한번 대표회장으로 지지해 주신 모든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면서 한지협의 발전을 위해 사랑과 섬김으로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