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가족같은 마음으로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드립니다” > 인물/인터뷰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물/인터뷰

인터뷰 | “가족같은 마음으로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드립니다”

함께 힐링여행을 만들어가는 H에비뉴투어 대표 최은희

페이지 정보

17-09-07 14:01

본문

최은희 사장.jpg“여행을 떠올리는 순간 제일 먼저 생각나는 사람이 되기 위해 15년간 여행 길을 여러 고객님들과 함께 걸어왔고, 앞으로도 함께 걸어 나가겠습니다.”

 

H에비뉴투어 최은희 대표(일산 벧엘교회)는 2002년 여행업체에 첫 발을 내딛은 후 다양한 여행 경험을 쌓았다. 그 경험을 바탕으로 지난 2015년에는 H에비뉴투어를 설립하여 대표이사를 맡고 있는 여행 베테랑이다.


최 대표는 회사의 모토를 ‘힐링’, ‘휴먼’, ‘하트’로 정하고, 고객과 함께 힐링여행을 만들어 가기를 소망한다.
그는 한 사람의 가치를 소중히 여긴다. 행복한 여행은 눈으로 여행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여행하는 것이다.


“누군가에게 해외여행은 평생 한 번일 수 있는데 저의 부모님이나 형제들이 여행을 간다면 어떻게 할까? 최대한 가족과 함께 여행한다는 마음으로 늘 준비를 합니다.”


성지순례의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전이다. 이슬람권에서 여행이 진행되기 때문에 안전 문제를 소홀히 할 수 없다.
따라서 항상 차량 동선을 체크한다. 위험지역일 경우에는 한 번 더 확인 절차를 밟는다.


특히 성지순례는 신앙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여정으로 강대상에서 들은 설교를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지고, 발로 밟는다.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믿음의 자산이 된다.
그러므로 성지순례를 누가, 어떤 마음으로 가이드 하느냐에 따라 은혜의 깊이가 달라진다.


“성지순례는 성경에 대한 신학적 지식은 물론 현지 상황, 당시 성경 시대의 역사 등 모든 면에 능통해야 합니다. 무엇보다 성도들의 필요를 알고 열린 마음으로 친절하게 안내해야 합니다. 그래서 인솔자는 항상 지식과 은혜가 있는 분이 같이 동행합니다.”

 

H에비뉴투어는 여행에 관한 모든 업무를 전담한다. 해외여행, 국내여행, 가족여행, 개인여행 등을 진행하는데, 모든 업무는 그 여행의 특성에 맞춰 전략적으로 이뤄진다.


단체가 여행할 경우는 단체 고객을 위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고객들의 상황에 맞는 ‘최저가 만족여행’도 진행한다.
무엇보다 목회자, 교회 성도들이 여행할 경우에는 그 고유한 특성에 맞추어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에 기하성총회와 같은 큰 기관과 업무협약한 것은 개인적으로 영광이고, 감사할 일입니다. 어떻게 하면 기하성 회원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할까 고민하고 기도합니다. 여행에 관한 어떤 부분이든지 문의하시면 모든 노하우를 바탕으로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신뢰를 잃지 않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김성태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