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장연 강원도에서 제40회기 하계수련회 개최
페이지 정보
24-10-10 13:55관련링크
본문
전국장로연합회(회장 김정도 장로, 이하 전장연)는 지난 9월 5~7일, 강원도 동해시 소재 동해보양온천컨벤션호텔에서 ‘제40회기 하계수련회’를 개최했다.
‘감사의 영성’(살전 5:18)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하계수련회는 총회장 정동균 목사를 강사로 드린 개회예배로 시작됐다.
박선용 장로(충북지방회장) 사회로 진행된 개회예배에서 회장 김정도 장로는 “참석해 주신 모든 회원분들께 감사드린다. 수련회를 통해 전장연이 하나되고, 영적 재무장의 시간이 되길 바라다”고 환영사를 전했다.
정동균 목사는 ‘하나님의 은총을 감사하라’(창 1:27~29)란 제목으로 은혜의 말씀을 선포했다. 이어서 △나라와 민족을 위해 최경현 장로(옥수교회) △교단 발전을 위하여 임광수 장로(안디옥교회) △전장연을 위하여 손재선 장로(광립교회)가 특별기도를 드렸다.
김명전 장로(굿티비 대표이사)와 노성배 장로(한국장로총연합회 대표회장)가 축사를 전하고, 교단 총회 회관 건축기금과 순복음신학원 장학금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도 있었다.
주요 프로그램으로는 성령대망회(설교 송시웅 목사)를 비롯해 새벽예배(설교 김상백 목사), 특강(설교 정문균 장로), 폐회예배(설교 김정도 장로), 친교시간, 관광 등이 있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