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지역총연합회 정기실행위원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6-06-22 11:19본문
지난 6월 9일 여의도순복음교회 세계선교센터에서 전국지역총연합회(지역총연합회장 민춘기 목사) 정기실행위원회가 열렸다.
1부 예배는 부회장 석운옥 목사 사회로 부회장 박양신 장로 대표기도, 서기 김철용 목사 성경봉독, 교단 총회장 정동균 목사 설교 순으로 진행됐다. 디모데후서 4장 6~8절을 본문으로 설교한 정동균 목사는 “사도 바울처럼 악에게 승리하며 살아가고, 자신에게 주어진 길을 올바르게 걸으며, 죄 짓지 않고 항상 좋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서 △부회장 남기환 목사가 ‘나라와 민족을 위해’ △재무 박구종 목사가 ‘한국 교회를 위해’ △회계 김영근 목사가 ‘교단 발전을 위해’ △예산위원장 김상백 목사가 ‘지역총연합회 발전을 위해’ 합심기도를 드렸다.
교단 증경총회장 양재철 목사와 증경총회장 심덕원 목사, 순복음신학원 송수용 장로가 각각 축사를, 재단법인 사무총장 이동훈 목사가 권면을 전했다. 총무 오감용 목사 광고, 재단법인 이사장 박광수 목사 축도로 1부 개회예배를 마쳤다.
2부 회의는 의장 민춘기 목사 주재로 서기 김철용 목사의 회원점명 및 보고, 개회선언, 각 부 보고가 있었다.
결의사항을 통해 서울중앙지방회장 실행위원회 인준을 결의하고, 지역총연합회 감사에 충서지방회장 신동철 목사를 결의했다.
전북지방회장 이범산 목사 폐회기도로 회의가 끝났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