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인천지역총연합회 여의도순복음김포교회서 지방회 임원·행정 세미나
오는 10월 20일 출산장려 세미나 개최
페이지 정보
23-08-09 13:58관련링크
본문
경기북·인천지역총연합회(지역총연합회장 김삼환 목사)는 지난 7월 20일 지방회 임원세미나 및 행정세미나를 개최했다.
여의도순복음김포교회(김삼환 목사)에서 열린 행사 제1부 개회예배는 부회장 진유신 목사 사회로 부회장 동인배 목사 대표기도 후 김삼환 목사가 ‘폴 리쾨르의 악에 대한 고찰’을 주제로 세미나를 인도했다. 김 목사는 프랑스 철학자 폴 리푀르의 악에 대한 고찰에서 첫째 악의 가장 원초적인 형태는 순전히 객관적이고 외부적이다, 둘째 죄의 단계, 셋째 죄의식의 단계를 소주제로 강의를 진행했다. 총무 강인선 목사 광고, 교단 부총회장 신덕수 목사 축도로 마쳤다.
2부 행정세미나는 교단 서기 강인선 목사와 교단 행정팀장 김만규 목사를 강사로 교회 가입과 복귀, 교역자 가입과 복귀, 전도사 임명, 교회 전·출입, 지방회 내 교역자 전·출입, 교회 정보 변경, 교회 폐쇄, 교역자 휴직·탈퇴·은퇴(탈퇴), 교역자 무임·원로·은퇴(재임), 교회 합병, 목사고시, 선교사 목사고시, 편목고시, 담임목사 청빙, 소천교역자 보고, 지방회 분립(합병) 등 회원들이 알아야 할 주요 사항에 대한 강의가 있었다.
한편 이날 총무 강 목사는 “10월 20일 출산장려를 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공지하고 “세미나를 위한 기도와 회원들 및 성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