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지역총연합회 순복음거성교회서 정기총회
신임 지역총연합회장 송기출 목사 추대
페이지 정보
23-04-03 22:49관련링크
본문
충청지역총연합회(회장 김은수 목사) 정기총회가 4월 3일 순복음거성교회(송기출 목사)에서 있었다.
부회장 송기출 목사의 사회로 시작된 1부 예배에서 서기 남기홍 목사의 대표기도, 대전동·서지방 사모연합회의 특송 후, 지역총연합회장 김은수 목사(순복음뉴비전교회)가 ‘너희 믿음이’(고전 2:5)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김은수 목사는 “성공한 목회자는 교회 크기와 사람 숫자가 아니라 하나님의 형상을 닮아가는 자로, 주님이 오실 때까지 성결한 마음으로 자신의 할 일을 충성되게 다 하는 사람”이라며 “우리 믿음은 사람의 지혜가 아닌, 하나님의 능력에 있다”고 강조했다.
회계 이석조 목사가 ‘나라와 교단 발전’, 재무 이창희 목사가 ‘충청지역총연합회와 교회 부흥 발전’ 등을 위해 기도했다. 총무 박병식 목사 광고 후, 김은수 목사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지역총연합회장 김은수 목사가 주재한 2부 정기총회 회의에서 총무, 서기, 재무, 회계, 감사 보고가 있었고, 72-3차 신임 임원 선출이 있었다.
또한 이날 ‘이영훈 대표총회장으로 계속 우리와 함께 해달라’는 총회원들의 간절한 요청을 담은 현수악을 제작해 기념촬영을 했다.
2부 회의 후, 순복음거성교회에서 준비한 오찬과 함께 교제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정기총회는 지역연합총회장 김은수 목사와 임원들의 수고, 순복음거성교회 송기출 목사와 성도들의 섬김으로 아름답게 이뤄졌다.
신임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지역총연합회장 송기출 목사 △부회장 안민준 목사, 류복상 목사, 유순식 목사 △총무 남기홍 목사 △서기 강남서 목사 △재무 이창희 목사 △회계 유성민 목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