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인천지역총연합회
순복음아름다운교회서 제71-2차 제3회 정기실행위원회
페이지 정보
22-10-06 10:18관련링크
본문
경기북·인천지역총연합회(회장 신덕수 목사) 제71-2차 제3회 정기실행위원회가 지난 9월 29일 순복음아름다운교회(최익규 목사)에서 열렸다.
부회장 진유신 목사 사회로 진행된 개회예배에서 먼저 지역총연합회장 신덕수 목사가 참석한 실행위원들은 격려하는 인사말을 전했다.
부회장 이금숙 목사 대표기도, 부회장 류차순 목사 성경봉독 후 강사로 초청된 교단 총무 엄진용 목사는 ‘복 있는 사람’(시 1:1~6)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총무 강인선 목사 광고, 지역총연합회장 신덕수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이어진 정기실행위원회는 의장 신덕수 목사 사회로 진행됐다. 회원점명 및 성원보고, 부회장 김삼환 목사 개회기도, 의장 개회선언으로 회의가 시작됐다.
서기보고(제71-2차 제2회 정기실행위원회), 재정보고, 총무보고(교회·고역자 변동의 건) 후 보고사항에서는 경기지방회 분지방에 관한 합의의 건이 있었다.
안건사항에서 먼저 가을 등반대회는 구체적 일정과 잔행을 임원회에 일임하기로 했다.
두 번째로 송년회는 송년회 및 세미나로 진행하고 장소는 김포순복음교회(김삼환 목사)에서 12월 중 실행하기로 했다.
제26차 세계오순절대회(PWC) 참석의 건에 대해서는 10월 4일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 개최되는 준비기도회 참석, PWC 참석자 회비 지원 설명, 행사 프로그램을 자세히 알리고 전 회원의 참석을 독려하기로 했다.
이날 회의는 증경총회장 조승렬 목사 폐회기도로 끝났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