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남·강원지역총연합회 정기실행위원회 > 지역총연합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역총연합회

경기남·강원지역총연합회 정기실행위원회

페이지 정보

26-06-22 11:21

본문


경기남강원.jpg

경기남·강원지역총연합회(지역총연합회장 손문수 목사)는 지난 6월 9일 여의도순복음교회 세계선교센터 9층에서 정기실행위원회를 개최했다.

 

1부 개회 예배는 부회장 윤노원 목사 사회로 부회장 강초원 목사 대표기도, 사회자의 성경봉독 후 지역총연합회장 손문수 목사 설교가 있었다.

 

손문수 목사는 ‘예수님의 새 언약’(마 28:18~20)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예수님의 지상명령인 모든 족속을 제자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주고 가르쳐 지킬 때 하나님께서 우리와 항상 함께 계신다. 교회가 성장하려면 반드시 지상명령을 실천하라”고 강조했다. 

총무 정찬수 목사 광고, 부회장 박형준 목사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정기실행위원회는 의장 손문수 목사 주재로 진행됐다. 경기동지방회장 김태현 목사 개회기도와 각 부 보고, 회무처리 순으로 이어졌다.

 

이날 안건결의 사항에서는 1)맥추감사절 지역총연합성회 △일시 및 장소: 7월 5일(주일) 오후 4시, 동탄순복음교회 2)지역총연합회 교역자 및 사모 세미나 △일시 및 장소: 9월 28일(월)~9월 30일(수), 제주도 등이 있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