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경기북·인천지역 총연합회 여성국 > 지역총연합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역총연합회

경기북·인천지역 총연합회 여성국

참빛가득한교회에서제1차 행복나눔전도축제 개최

페이지 정보

24-10-22 16:24

본문

 

KakaoTalk_20241010_163453026.jpg

 

 

경기북·인천지역총연합회(지역총연합회장 김삼환 목사) 여성국(국장 김혜경 목사) 주최로 지난 930, 1차 행복나눔전도축제를 열었다.

 

인천지방회 참빛가득한교회(배순화 목사)에서 열린 이번 전도축제는 여성국 3대 운동 중 하나인 국·내외 선교 운동을 활성화시키고 개 교회 전도에 열약한 교회를 돕고자 실시했다. 2회 전도대회를 계획하고 첫 행사를 개최한 여성국 임원진은 임원 20명이 한달동안 주야로 금식하며 릴레이 기도로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행사 당일 30분 동안 통성기도로 그 지역 사단의 세력을 결박한 회원들은 전도축제 현장인 교회 앞에서 악기와 입술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삼삼오오 짝을 지어 구원의 복음을 전했다.

2시간 동안 노방전도를 마친 회원들은 복음을 받아들이기로 결심한 새신자들과 함께 예배에 참석했다. 부국장/총무 박경순 목사 사회로 드려진 이날 예배는 부국장 곽선화 목사 대표기도, 예배팀장 윤미화 전도사 특송 후 국장 김혜경 목사가 아버지의 마음으로’(18:12~14)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부회장/여성위원장 류차순 목사 축하메시지, 부국장 손도화 목사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참빛가득한교회에서 섬긴 식사와 푸짐한 선물을 받은 새신자들은 주일예배를 드리기 위해 교회에 올 것을 약속하고 돌아갔다.

 

이번 전도축제에 참여한 여성국 임원과 회원들은 여성 목회자들의 영성 회복과 화합, 국내 선교와 세계 선교에 동참할 수 있어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행사를 위해 기도와 물질로 후원한 인천지방회장 김기성 목사를 비롯한 임원진은 예수님의 지상명령인 복음 전파에 여성국이 하나 되어 큰 행사를 잘 치른 것에 격려를 전한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