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인천지역총연합회 순복음의정부교회에서 제72-3차 제4회 정기실행위원회
페이지 정보
24-03-06 10:36관련링크
본문
경기북·인천지역총연합회(지역총연합회장 김삼환 목사)는 지난 2월 27일 순복음의정부교회(박정호 목사)에서 제72-3차 제4회 정기실행위원회를 개최했다.
회의에 앞서 드려진 개회예배는 부회장 진유신 목사 사회로 진행됐다. 부회장 최익규 목사 대표기도, 부회장 이금숙 목사 성경봉독 후 지역총연합회장 김삼환 목사가 요한복음 10장 10절을 통해 ‘생명을 얻되 더 충성히’란 제목으로 은혜의 말씀을 선포했다.
설교가 끝난 뒤 총무 강인선 목사가 광고를 전하고, 교단 증경총회장 조승렬 목사 축도로 개회예배를 마쳤다.
2부 정기실행위원회는 의장인 김삼환 목사 주재로 진행됐다. 부회장 이금숙 목사 개회기도, 회원점명 및 성원보고 후 의장 김삼환 목사의 개회선언으로 시작한 이날 회의에서는 △서기보고(제3회 정기실행위원회) △재정보고(재무 및 회계보고, 재무보고/수입부, 회계보고/지출부) △총무보고(행사 및 회의, 교회·교역자 변동의 건) 등 보고가 있었다.
안건사항에서는 △지역총연합회 제73-4차 정기총회 개최 공지의 건 △대의원명단 보고의 건 △각 국 제73-4차 행사 계획안(교육국, 부흥국, 선교국, 여성국, 체육친교국) 등이 논의됐으며 주기도문으로 회의를 마쳤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