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순복음동부교회 신년축복 및 담임목사 취임예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5-03-05 10:09본문
경기동지방회(회장 김종태 목사) 여의도순복음동부교회(이하 동부교회) 신년축복 및 담임목사 취임예배가 지난 2월 23일 열렸다.
교단 총무 엄진용 목사 사회로 진행된 이날 예배는 교단 총회장 신덕수 목사 대표기도, 재단법인 순복음선교회 상임이사 김두영 장로 성경봉독 후 대표총회장 이영훈 목사가 ‘부흥하는 교회’(행 2:42~47)란 제목으로 은혜의 말씀을 선포했다.
이영훈 목사는 “조부의 신앙 가르침은 주일 성수와 십일조였다. 사람의 모든 축복은 예배를 통해 임한다. 예배에 최선을 다하면 예배를 통해 성장한다”면서 “말씀을 들을 때 주님의 은혜로 무장하게 된다. 김호성 목사님이 말씀을 선포할 때 성도들은 ‘아멘’으로 받아들여야 한다. 이를 통해 주께서 구원받는 자들을 날마다 더하게 하시고 부흥을 이뤄주실 것”이라고 강조했다.
동부교회 이병호 안수집사회장 헌금기도, 소프라노 최세라와 테너 김재형의 헌금송이 있었다.
회장 김종태 목사 서약 및 공포, 이영훈 목사의 취임패 증정, 교단 총회장 정동균 목사 권면, 교단 증경총회장 이태근 목사 격려사, 이현재 하남시장, 정인찬 웨스트민스터신학대학원대학교 총장, 교단 부총회장 양승호 목사가 각각 축사를 했다.
동부교회 담임 김호성 목사 인사, 동부교회 유춘배 장로회장 광고, 이영훈 목사 헌금축복 및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