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인천지방회 인천순복음교회서 임직예배 및 목사안수식 > 지방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방회

인천지방회 인천순복음교회서 임직예배 및 목사안수식

페이지 정보

22-05-25 15:09

본문

인천(지) 목사임직1.jpg

 

 

인천지방회(회장 김성일 목사)는 지난 521일 인천순복음교회(최용호 목사)에서 임직예배 및 목사안수식을 개최했다.

 

1부 예배는 총무 이건규 목사 사회로 진행됐다.

 

 부회장 이경우 목사 대표기도, 재무 김 혜경 목사 성경봉독 후 경기북·인천지역총연합회장 신덕수 목사가요한은 누구인가’(1:5~8)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신 목사는 목사는 하나님께로부터 보내심을 받은 사람이다. 목사가 인간의 허물과 나약함이 보이더라도 더 기도해주고 사랑해주고 축복하자. 또 목사는 사람이 세운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세우신 것을 기억하고 예수님을 대하듯 주의 종을 섬기라고 했다면서 끝으로 침례요한은 빛이 아니며 빛 대신 예수를 증거하러 왔다. 목사는 빛이 아니지만 빛이신 예수님의 성품을 본받아 좋은 성품을 가져야 한다고 당부했다.

 

2부 임직식은 안수위원장 김성일 목사 집례, 안수위원((신덕수 최익규 김기성 문세훈 이재훈 오승환 최용호 목사)이 임직자인 함승진 김동현 김재진에게 안수기도를 했다. 이어서 서약, 착의식, 악수례, 공포가 있었고, 목사임직 증서와 임직패를 수여했다.

 

증경회장 김기성 목사 권면, 증경회장 문세훈 목사와 인천순복음교회 담임 최용호 목사의 축사가 있었다. 임직자를 대표해 함승진 목사가 답사를 전하고, 신덕수 목사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