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인천지방회 청라중앙순복음교회 입당 및 창립예배 > 지방회

본문 바로가기

인천지방회 청라중앙순복음교회 입당 및 창립예배 > 지방회




인천지방회 청라중앙순복음교회 입당 및 창립예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2-01-11 18:02

본문

 

인천지방회 청라중앙(순)교회.jpg

 

인천지방회(회장 김성일 목사)는 지난 1211일 청라중앙순복음교회(한규섭 목사) 입당 및 창립예배를 주관했다.

 

이날 입당 및 창립예배는 총무 이경우 목사 사회로 진행됐다. 서기 이건규 목사 대표기도, 총무 이 경우 목사 성경봉독 후 강사로 초청된 김원철 목사(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장)피로 세우신 교회’(고전 3:16~17)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김 목사는 교회를 바르게 이해하여야 한다. 교회는 하나님의 밭으로 복음의 씨를 뿌리고 열매를 거두는 곳이다. 교회는 하나님이 살아 계시는 하나님의 집이다. 교회는 예수님이 피 흘려 세운 곳으로 거룩한 곳이라고 전하며 따라서 교회의 건물은 성전이며, 교회에서 쓰는 물건은 성물이 되며, 예수 믿고 구원 받은 자는 성도가 된다고 하면서 거룩성에 대해 강조했다.

 

또한 김 목사는 교회는 예수를 믿는 성도들이 모인 곳으로 파벌을 형성하여서는 안 되며 다툼과 갈등이 없어야 한다코로나의 어려운 역경 속에서 세운 교회는 반드시 하나님의 보호하심 속에서 잘 될 것이라고 당부했다.

 

이어서 회장 김성일 목사의 창립 및 취임선포, 회원패 증정이 있었으며,  공창남 장로(여의도순복음교회 개척위원장)가 개척지원금 및 공로패를 전달했다.

 

회장 김성일 목사 격려사, 교단 부총회장 및 경기북인천지역총연합회장 신덕수 목사 권면, 부회장 최용호 목사와 채지석 목사(순복음이천중앙교회), 박근배 목사(여의도순복음교회 개척국장)이 각각 축사를 전했다.

 

한규섭 목사가 감사인사를 전하고, 김원철 목사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총회소개구독안내광고안내고충처리안개인정보취금안내 및 이용약관홈페이지 제작안내공지사항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4649 / 등록일 : 2017년 08월 07일
발행인 : 양재철 목사 / 편집인 : 송시웅 목사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22-26(상계동) / TEL: (02) 720-6839 Fax: (02) 720-7724 / 발행일 2005년 03월 02일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은정 (02) 720-6839
Copyright ⓒ 2017 기하성총회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