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지방회 행복한교회서 7월 월례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1-07-20 09:41본문
경기동지방회(회장 양병열 목사)는 지난 7월 1일 행복한교회(이안나 목사)에서 7월 월례회를 가졌다.
이날 1부 예배에서는 서기 김종호 목사(순복음아가페교회) 사회, 부회장 서상기 목사(순복음아름다운교회) 기도, 고학금 목사(풍성한생명교회) 설교가 있었다.
‘잇사갈 지파의 축복’(신 33:18~19) 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고 목사는 이스라엘의 12지파 가운데서 잇사갈 지파가 받은 축복을 언급하며 “그들은 건강과 풍요, 안식과 섬김의 축복을 받았다. 지난 32년의 목회의 삶 속에서 하나님은 부족하지만 제게 그런 목회의 길을 걷게 하셨다”면서 “현 시대의 하나님의 사역을 감당하는 목회자들에게 잇사갈과 같은 섬김의 목회를 행할 때 기쁨을 잃지 않고 지속적인 은혜의 열매를 맺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회계 정상임 목사(순복음광명교회) 헌금기도, 총무 조성옥 목사(순복음은혜교회) 광고, 증경회장 권동준 목사(성남순복음중앙교회)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월례회에서는 회무처리에 앞서 30년 근속자(양병열, 정왕훈, 고학금, 원충연 목사)에게 30년 근속 감사패 전달 후 증경회장 박원서 목사(강변순복음교회) 기도로 회무를 시작하고 보고를 받았다.
안건사항으로 2021년 경기동지방회 하계수양회를 강원도 속초에서 당일로 갖기로 하고, 앞으로의 지방회 발전을 위해 함께 기도할 것을 결의한 뒤 임성렬 목사(마장순복음교회) 폐회기도로 회의를 마쳤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