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경기동지방회 신임회장 양병열 목사 선출 > 지방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방회

경기동지방회 신임회장 양병열 목사 선출

페이지 정보

21-04-01 11:52

본문

 

경기동지방회.jpg

 

경기동지방회(회장 박원서 목사)는 지난 311일 순복음성남교회(양병열 목사)에서 제70차 정기지방회를 열었다.

 

이날 1부 예배는 재무 이동훈 목사(아름다운우리교회) 사회로, 부회장 정왕훈 목사(포도나무동산교회) 기도에 이어 회장 박원서 목사(강변순복음교회)하나님 앞에서라는 제하로 설교했다.

 

박 목사는 고린도후서 214~17절을 본문으로 말씀을 전하며 당시 고린도 교회를 통해 사역의 어려움을 맞고 있는 바울이 어려움 속에서도 위기를 잘 극복할 수 있었던 것은 오직 하나님 앞에서하나님만 바라보고 그리스도의 향기의 역할을 감당했던 것이었다며 이 시대의 목회자로 부름받은 우리들 또한 부족하지만 하나님만 바라보는 하나님 앞에서신앙을 가지고 맡겨진 사명을 감당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회계 정상임 목사(순복음광명교회) 헌금기도, 총무 조성옥 목사(순복음은혜교회) 광고 후 증경회장 임성렬 목사(마장순복음교회)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정기지방회는 증경회장 박용옥 목사(대광순복음교회) 기도로 시작, 전도사 임명식과 함께 4명의 전도사(이학수, 김주경, 안효준, 주진우)가 임명을 받았다.

 

올해 경기동지방회 임원은 회장 양병열 목사(순복음성남교회) 부회장 서상기 목사가 새로 선출됐고 나머지 임원은 작년 지방회 임원이 한해 더 유임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결의사항으로는 이후의 지방회 조직과 행사, 계획은 새로 선출된 임원에게 일임하기로 하고, 고학금 목사(순복음풍성한생명교회) 폐회기도로 회의를 끝냈다.

 

신임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양병열 목사(순복음성남교회) 부회장 서상기 목사(순복음아름다운교회) 총무 조성옥 목사(순복음은혜교회) 서기 김종호 목사(순복음아가페교회) 재무 이동훈 목사(아름다운우리교회) 회계 정상임 목사(순복음광명교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