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충서지방회 살렘순복음교회 창립예배 > 지방회/지역연합회

본문 바로가기

충서지방회 살렘순복음교회 창립예배 > 지방회/지역연합회




지방회 | 충서지방회 살렘순복음교회 창립예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1-03-29 10:53

본문

 

충서 살렘교회.jpg

 

충서지방회(회장 신동철 목사) 살렘순복음교회(서산시 팔봉면 소재, 담임교역자 민경애 전도사) 창립감사예배가 지난 320일 열렸다

 

회장 신동철 목사(순복음이레교회) 사회로 진행된 이날 예배에서는 총무 조옥연 목사(보령성문교회) 기도, 물맷돌찬양선교단 홍해희 강도사 특송, 직전회장 양군성 목사(광천순복음교회) 설교가 있었다.

 

주님이 세우시는 교회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양군성 목사는 건물의 처음 기초석이 중요한데 기초석이 든든하지 못하면 흔들리고 무너지게 되기 때문이라고 설명하며 교회도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하는 기초석 반석 위에 세워져야 한다. 교회의 반석은 바로 살아계신 하나님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다. 그 믿음의 고백 위에 세워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에 양 목사는 초대교회처럼 성령의 충만함을 받아야 한다. 말씀이 살아있고, 기도의 능력이 나타나 날마다 구원 받는 사람들로 가득차는 교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회장 신동철 목사의 집례로 창립 서약 및 교회 창립 선포가 있었다.

 

 강환복 목사(서산동부감리교회)와 증경회장 라동옥 목사가 각각 권면의 말씀을, 민준기 목사(천안성심장로교회)가 축사를 전하고, 재무 이다순 목사 봉헌기도, 라동옥 목사 축도로 창립감사예배를 마쳤다.

 

인사말을 전한 민경애 전도사는 기도와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고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하나님이 주신 복음의 사명을 생명을 다해 달려가겠다고 다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구독안내광고안내고충처리안개인정보취금안내 및 이용약관홈페이지 제작안내공지사항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4649 / 등록일 : 2017년 08월 07일
발행인 : 양재철 목사 / 편집인 : 송시웅 목사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22-26(상계동) / TEL: (02) 720-6839 Fax: (02) 720-7724 / 발행일 2005년 03월 02일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은정 (02) 720-6839
Copyright ⓒ 2017 기하성총회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