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도원토탈
아가페
종교인과세

청주남지방회 큰믿음교회 이전감사예배 및 월례회 > 지방회/지역연합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방회/지역연합회

청주남지방회 큰믿음교회 이전감사예배 및 월례회

사랑의 헌혈 행사도 개최

페이지 정보

20-07-09 11:21

본문

 

청주남월례회2.jpg

 

청주남지방회(회장 신태용 목사)는 지난 623일 큰믿음순복음교회(변재곤 목사) 이전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월례회와 사랑의 헌혈 나눔행사도 열렸다.

 

1부 예배는 총무 임주택 목사(복있는교회) 사회, 황현기 목사(새로남교회) 기도, 윤광현 목사(청주여의도순복음교회) 성경봉독 후 회장 신태용 목사(지구촌순복음교회)어떤 교회인가’(16:16)라는 제목의 설교, 조수아 목사(주보혈순복음교회) 헌금기도, 큰믿음순복음교회 변재곤 목사 인사말씀이 있었다.

 

2부 월례회는 회장 신태용 목사 주재로 총무, 서기, 회계, 재무 보고 및 안건논의가 있었다. 청주남지방회는 코로나19로 인하여 함께 하지 못하는 회원 교회를 위해 가가호호 방문, 함께 기도하는 목회자 심방을 하기로 했다.

 

 

청주남월례회1.jpg


 

월례회가 끝난 뒤에는 사랑의 헌혈 행사가 있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혈액 수급이 어렵다는 광고를 본 청주남지방회 목회자들이 앞장서서 참여키로 한 것.

 

동 지방회에서는 “WHO가 지정한 세계 헌혈의 날인 614일을 보내며 헌혈에 대한 우리 모두의 관심과 참여가 절실해 이같은 행사를 갖게 됐다고 설명했다.

 

참석자들은 작은 사랑의 실천이 모든 영혼에게 큰 기쁨이 되어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이 전파되기 바란다고 소망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