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경남지방회 풍성한은혜교회 창립감사예배 > 지방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방회

경남지방회 풍성한은혜교회 창립감사예배

페이지 정보

20-05-17 18:11

본문

 

경남 풍성한은혜교회.jpg

 

경남지방회(회장 이바울 목사) 풍성한은혜교회(정주용 목사) 창립예배가 지난 5월 11일 드려졌다.


경남 양산시에 위치한 풍성한은혜교회 창립예배는 총무 용성중 목사(진해순복음교회) 사회, 서기 백정호 목사(사천순복음교회) 대표기도, 재무 이성문 목사(순복음남해교회) 성경봉독, 박지은 자매 특송, 부산순복음금정교회 윤종남 목사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이사야 66장 11-15절을 통해 ‘풍성하신 하나님’에 대해 설교한 윤종남 목사는 “교회 이름처럼 야훼께서 풍성한 은혜를 평강 가운에 부어주시기를 원한다”며 “예수님을 주로 고백하는 신앙 위에 세워진 교회는 음부의 권세가 이기지 못한다. 그리고 천국열쇠를 담임목사와 성도들에게 주셨으니 잘 사용하여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고 부흥하는 교회가 되라”고 당부했다.


또한 윤 목사는 “미국의 대표적인 복음주의 목사이며 뉴욕 브루클린 성막교회 담임 짐 삼발라 목사 부부가 하나님의 부르심을 입고 마약, 매춘, 폭력이 난무하는 뉴욕에 들어가서 복음을 전하면서 사람들을 변화시키고 지역을 변화시키며 미국의 10대 교회로 성장한 풍성한 축복을 기억하며 풍성한은혜교회도 양산에 복음을 풍성하게 공급하는 은혜의 통로가 되라”고 강조했다.


회장 이바울 목사(거창소만순복음교회)의 창립서약 및 선포, 증경회장 김해동 목사(거제순복음교회) 권면, 부회장 김근평 목사(산청순복음교회) 축사, 회계 이한식 목사(순복음창녕교회) 헌금기도, 풍성한은혜교회 담임 정주용 목사 감사 인사, 이바울 목사 축도로 모든 과정이 은혜롭게 끝났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