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도원토탈
아가페
종교인과세

인천동지방회 순복음주은교회 창립 감사 예배 > 지방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방회

인천동지방회 순복음주은교회 창립 감사 예배

페이지 정보

20-02-16 14:27

본문

 

 

인천동지방회.jpg

 

인천동지방회(회장 오감용 목사) 순복음주은교회(백석중 전도사) 창립 감사예배가

지난 2월 1일 드려졌다.


부회장 성한용 목사 사회로 시작된 이날 창립감사예배는 총무 이순례 목사 기도, 서기 신베드로 목사 성경봉독, 목대원 동기 특송, 회장 오감용 목사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오감용 목사는 설교에 앞서 지방회에서 준비한 교회창립 축하금을 전달하면서 “인천동지방회는 전통적으로 우리 지방회에서 창립하는 교회에 항상 정성을 담아 금일봉을 현금으로 전달하는 전통을 잘 지켜왔다“고 말했다.


이어서 사도행전 1장 1~15절을 통해 ‘이런 교회 되게 하소서’라는 제목으로 설교하며 ”예수님의 말씀으로 모이기에 힘쓰고, 성령의 역사와 능력을 사모하며, 약속을 인내로 기다리는 교회로 승리하는 교회가 되라“고 강조했다.


설교가 끝난 뒤 회장 오감용 목사는 담임교역자 백석중 전도사를 세우고 창립 및 취임을 선포했다.


재무 최광옥 목사 헌금기도, 순복음대조동신학교 교수 김성도 목사 권면, 담임교역자 백석중 전도사 감사인사말, 오감용 봉헌 및 축도로 순복음주은교회 창립예배가 축복과 은혜 가운데 끝났다.


인천동지방회 산하 목회 동역자들과 예배에 참석한 목회자 및 성도들은 순복음주은교회를 담임하는 백석중 전도사의 사역과 교회 부흥을 위해 마음을 모아 뜨겁게 기도를 드렸다.

이주희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