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광주지방회 광주순복음교회서 신년기도회 및 1월 월례회 > 지방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방회

광주지방회 광주순복음교회서 신년기도회 및 1월 월례회

페이지 정보

20-02-06 15:39

본문

 

 

광주지방회.jpg

 

광주지방회(회장 한상인 목사)는 지난 1월 7일 70여 명의 교역자가 참석한 가운데 신년기도회 및 1월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광주순복음교회(한상인 목사)에서 드려졌으며 1부 예배는 총무 송성은 목사 사회, 증경회장 나요나 목사 대표기도, 재무 이현숙 목사 성경봉독, 회장 한상인 목사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한상인 목사는 ‘하나님의 집에서 번성하는 새해’라는 제목으로 “하나님의 집에 거하는 것이 복임을 기억하고 한 해 동안 우리에게 주신 사명을 잘 감당하자”고 강조했다.


이어진 특별기도는 증경회장단이 ①한반도와 세계평화를 위해 원영모 목사(순복음사랑의교회) ②국가와 민족지도자를 위해 이성효 목사(순복음서창교회) ③교단의 부흥과 성장을 위해 김향수 목사(순복음호남교회) ④지방회 소속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박월양 목사(브니엘교회) ⑤교역자 성령 충만과 강건함을 위해 김영복 목사(비전교회) 등이 합심 기도를 인도했다.


전도사로 임명된 김세혁 전도사에게 임명장 수여, 회계 박찬효 목사 광고, 직전회장 최정식목사의 축도로 신년기도회가 은혜롭게 마쳤다.


예배 후에는 광주순복음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점심식사를 하고, 한상인 목사 저서 창세기강해, 금일봉 등이 참석한 회원에게 전달됐다.


2부 월례회는 지난 회무 처리와 2월 라오스선교여행에 대한 최종 점검 후 진용주 목사(새광주순복음교회) 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이주희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