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서지방회 순복음언약교회에서 정기지방회
신임회장 안온순 목사 선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5-03-27 10:31본문
일산서지방회(회장 남준희 목사)는 지난 3월 14일 순복음언약교회(안온순 목사)에서 제74차 정기지방회를 열었다.
1부 예배는 총무 허달 목사 사회로 부회장 안온순 목사 대표기도, 재무 황미진 목사 성경봉독. 교단 총회장 신덕수 목사 설교가 있었다.
‘어려울 때 필요한 것’(막 4:36~39)이란 제목으로 설교한 신덕수 목사는 “첫째 믿음이 필요하고 둘째 자족함을 배워야 하며, 셋째 협동심이 필요하다. 무엇보다도 기도해야 목회자가 살고 교회가 살고 나라가 살 수 있다”며 기도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그리고 신덕수 목사는 회원들에게 맡겨진 목양을 잘 해 나가기를 당부하면서 설교를 마쳤다. 신덕수 목사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정기지방회는 의장 남준희 목사 주재로 회원점명, 회순통과, 개회선언이 있었고, 회순에 따라 보고사항(전 회의록 낭독, 총무보고, 재무, 회계보고, 감사의견), 기타토의, 임원선출이 있었다.
선거관리위원장 류차순 목사 사회로 임원선출이 진행돼 회장 안온순 목사를 비롯해 부회장 부회장 강신호 목사(일산순복음영산교회), 총무 박경순 목사(일산영풍교회)가 선출됐다. 서기, 재무, 회계는 신임원진에 일임했다.
이날 회원들을 위해 지방회에서 교통비를 전달하고, 총회장 신덕수 목사가 선물(롤케이크)을, 순복음언약교회에서 떡과 식사로 섬겼다. 참석자들은 제74차 정기지방회를 통해 새로운 도전과 기대감을 가지고 힘차게 출발할 것을 다짐했다.
신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안온순 목사(순복음언약교회) △부회장 강신호 목사(일산순복음영산교회) △총무 박경순 목사(일산영풍교회) △서기 조영희 목사(화평순복음교회) △재무 황미진 목사(순복음덕이동교회) △회계 홍순자 목사(순복음우리교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