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지방회 순복음행복한교회에서 정기지방회
회장 이경원 목사 연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5-03-26 14:50본문
김포지방회(회장 이경원 목사) 정기지방회가 지난 3월 11일 순복음행복한교회(박요한 목사)에서 열렸다. 순복음행복한교회는 김포지방회로 전입된 기념으로 정기지방회를 개최했다. 임원진은 “나라 전체가 혼란스러운 상황일수록 오히려 교회가 연합하여 절실하게 기도하길 원하는 마음으로 정기지방회를 소집했다”고 밝혔다.
1부 예배는 정현민 목사(새믿음교회)의 찬양 인도와 총무 김종우 목사 사회로 시작됐다. 부회장 강성현 목사 대표기도, 서기 김기덕 목사 성경봉독, 회장 이경원 목사 설교가 있었다.
‘그리스도 안에서’(고후 5:17~19)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이경원 목사는 “새로운 피조물로 거듭난 주의 사람들이 그리스도 안에서 말씀의 능력과 성령의 능력으로 살아야 한다”고 말했다. 이에 이경원 목사는 “지금까지 성령의 능력과 말씀으로 열심히 영혼을 섬기며 교회를 세워가는 김포지방회에 속한 모든 교회가 더욱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그리스도 안에서 힘차게 부흥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증경회장 최영길 목사 기도, 회장 이경원 목사 주재로 회의가 진행됐다.
임원 보고 및 지방회 정관에 관한 토의 중 일부 수정, 보안은 새로운 임원진에서 다룰 것을 동의 제청하고 선거관리위원장 성연환 목사 인도로 임원선출이 있었다. 현임원에 대해 1년 연임안이 동의 제청으로 통과됐다.
신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회장 이경원 목사(순복음영산교회) △부회장 강성현 목사(주는교회) △총무 김종우 목사(거룩한산시온교회) △서기 김기덕 목사(어울림순복음교회) △회계 신현자 목사(우리순복음교회) △재무 이복자 목사(뉴와인교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