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방회 인천순복음교회에서 정기지방회
신임회장 이재훈 목사 선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5-03-21 12:53본문
인천지방회(회장 김기성 목사)는 지난 3월 6일 인천순복음교회(최용호 목사)에서 2025년도 정기지방회를 개최했다.
제1부 예배는 총무 이재승 목사 사회로, 부회장 손도화 목사 대표기도, 서기 배순화 목사 성경봉독 후 회장 김기성 목사가 설교했다.
김기성 목사는 ‘4차원의 영성과 지혜’(고전 1:30~31)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미련한 우리를 택하여 지혜와 의로움과 거룩함을 입혀주시는 은혜 안에서 성령 충만함으로 4차원의 영성으로 지혜롭게 목회해야 한다”고 증거했다.
이어서 회장 김기성 목사는 신임 전도사에게 서약을 받고 임명장을 수여했다. 에덴순복음교회 담임 김혜경 목사가 권면 및 축사의 말씀을 전했다. 교단 총회장 신덕수 목사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제2부 정기지방회에서는 증경회장 문세훈 목사 기도, 서기 배순화 목사 회원 점명, 지난 회기 각종 회무와 결산 보고 등이 있었다. 이날 회원 교회 많은 목회자들이 참석해 하나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선거관리위원장 김성일 목사 인도하에 신임원 선출이 화합과 질서 가운데 잘 진행됐다.
신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회장 이재훈 목사(순복음화도진교회) △부회장 이재승 목사(순복음열방선교교회) △총무 이건규 목사(이레순복음교회) △서기 김혜경 목사(에덴순복음교회) △재무 이해수 목사(순복음은혜교회) △회계 김상철 목사(성인천순복음교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