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인천동지방회, 신임 회장 오감용 목사 선출 > 지방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방회

인천동지방회, 신임 회장 오감용 목사 선출

페이지 정보

19-04-12 08:59

본문

 

인천동지방회인.jpg

 

인천동지방회는 지난 49일 제68차 정기지방회를 십정중앙순복음교회(손소개 목사)에서 개최하고, 신임 회장에 오감용 목사를 선출했다.

 

또한 지방회 회원들은 올해도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여 교단과 지방회 발전, 개교회 부흥을 위해 헌신하기로 다짐했다.

 

이날 1부 예배는 총무 오감용 목사 사회로 부회장 이순례 목사의 기도, 서기 신베드로 목사 성경봉독 후 회장 성한용 목사가 설교했다.

 

성 목사는 설교를 통해 사순절을 맞아 예수 그리스도는 길이요 진리요 생명임을 다시 한 번 기억하고, 잊지 말자면서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부활을 증언하는 교회들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방회에서는 김용이 전도사, 이왕제 전도사, 임미란 전도사를 임명했다. 또한 최광옥 목사의 헌금기도 후 성한용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 정기지방회에서는 각부 보고를 받는 등 지난 회기 회무를 처리하고, 신 임원들을 선출했다. 이에 회장 오감용 목사(순복음추수교회) 1부회장 성한용 목사(더사랑청라교회) 2부회장 이기성 목사(순복음부평교회) 총무 이순례 목사(축복교회) 서기 신베드로 목사(순복음서인천교회) 재무 최광옥 목사(순복음은혜와사랑교회) 회계 윤용락 목사(주사랑교회)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