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지방회 상주순복음우리교회에서 정기지방회
신임회장 정세영 목사 선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5-03-21 09:56본문
경북지방회(회장 최지용 목사)는 지난 3월17일 상주순복음한우리교회(정세영 목사)에서 정기지방회를 가졌다.
1부 예배는 총무 형성욱 목사 사회로 시작해 부회장 이재권 목사 기도, 증경회장 김영식 목사설교가 있었다. 사사기 17:1~13절을 통해 ‘하나님의 말씀보다 앞서지 말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김영식 목사는 “사사시대 물질만능과 우상숭배의 현실성을 깨닫고 나의 진정한 가치는 무엇인가를 생각해 보라”면서 “이 시대 주의 종으로서 올바른 가치관이 확립하고, 하나님께서 주신 사명을 감당해 나가자”고 은혜의 말씀을 선포했다. 회장 최지용 목사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정기지방회는 점심식사 후 시작됐다. 고건일 목사 개회기도, 회장 최지용 목사 주재로 진행된 이날 회의에서는 신임원 선출이 있었다.
새 임원진들은 한 해 동안 헌신할 것을 다짐하며 인사를 했다. 증경회장 배종빈 목사 폐회기도로 모든 회무가 끝났다. 상주순복음한우리교회에서는 회원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산양삼)을 전달했다.
신임원은 다음과 같다.
△회장 정세영 목사(상주순복음한우리교회) △부회장 이재권 목사(성서순복음교회) △총무 형성욱 목사(포항오천순복음교회) △서기 송영선 목사(신경주순복음교회) △재무 류용현 목사(원대순복음교회) △회계 김화진 목사(순복음생명교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