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순지방회, 신임 회장 정재용 목사 유임 > 지방회

본문 바로가기

순지방회, 신임 회장 정재용 목사 유임 > 지방회




순지방회, 신임 회장 정재용 목사 유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예굼 작성일19-04-11 08:23

본문

 

순지방회인.jpg

순지방회는 지난 329일 순복음서울교회(이인호 목사)에서 2019년 정기지방회를 성황리에 개최햇다. 신임 회장에는 정재용 목사가 유임됐다.

 

이날 1부 예배는 총무 최학기 목사의 사회로 부회장 김군성 목사의 기도, 재무 이경우 목사의 성경말씀 봉독 후 회장 정재용 목사가 설교했다.

 

정 목사는 악인의 꾀를 좇지 아니하며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하여 어려운 목회생활 가운데 진정한 목회자가 되기 위해서는 악인의 꾀가 무엇인지?’영적인 분별력을 갖도록 하자고 말했다.

    

이어 정 목사는 악인의 꾀는 하나님의 마음에서 벗어난 것으로이 시대의 관용이 진리를 무너뜨리고, 매스컴을 통하여 비기독교적인 문화로 영향을 미치게 함으로써 철저하게 성경적 가치관을 거부하도록 하는 것이다고 지적하고 그러므로 목회자가 깨어 있어 영적인 분별력을 갖고 악인들의 꾀를 따르지 않는 복 있는 삶을 살이야 한다고 강조했다.

 

2부 정기지방회의에서는 지난 회무를 처리하고, 신임원들을 선출했다. 이에 신임원으로 회장 정재용 목사(서울중앙교회) 부회장 김군성 목사(풍성한축복교회) 총무 최학기 목사(맑고밝은교회) 재무 이남경 목사(시흥소망교회) 회계 이형우 목사(순복음두드림교회) 서기 이인호 목사(순복음서울교회)가 선출되었다.

    

또한 정창교 목사, 신경호 목사에게 병으로부터의 쾌유를 위하여 위로금을, 미국 LA 단기 선교 중인 양베드로 목사에게 선교비를 전달했다.

 

 정기지방회를 마친 회원들은 준비한 오찬을 즐기며 친밀한 교제의 시간을 가졌으며, 앞으로 교단과 지방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마음을 같이 하였다.

댓글목록

마태제자님의 댓글

마태제자 작성일

좋으신 하나님 아버지 영광과 감사를 드립니다.
순지방회 정재용회장 목사님과 모든 회원들께서
부활의 주 예수 그리스도를 높이며 말씀과  기도
그리고 전도와 선교에 힘써서 성령님의  나타나심과 능력으로 부흥하며 화목한 순지방회 되겠습니다. 늘 교단 발전에 수고하시는 이영훈대표총회장님과 이태근총회장님, 정동균총회장님, 엄진형사무총장님과 모든 임원목사님들과 총회직원 여러분의 노고와 수고에 감사드리며 기도로 응원합니다


총회소개구독안내광고안내고충처리안개인정보취금안내 및 이용약관홈페이지 제작안내공지사항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04649 / 등록일 : 2017년 08월 07일
발행인 : 양재철 목사 / 편집인 : 송시웅 목사
주소 :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 81길 22-26(상계동) / TEL: (02) 720-6839 Fax: (02) 720-7724 / 발행일 2005년 03월 02일
청소년보호 책임자 : 이은정 (02) 720-6839
Copyright ⓒ 2017 기하성총회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