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대전서지방회 반석순복음교회에서 정기월례회 > 지방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방회

대전서지방회 반석순복음교회에서 정기월례회

페이지 정보

24-05-07 10:02

본문

 

20240418_112150(0).jpg

 

대전서지방회(회장 이창희 목사) 지난 4 18일 반석순복음교회(정화숙 목사)에서 1차 행정월례회를 열었다

 

총무 최희승 목사 사회로 시작된 1부 예배는 부회장 한상희 목사 대표기도서기 최영일 목사 성경봉독, 대전서지방회 음악부 특송, 회장 이창희 목사 설교가 있었다.

믿음의 경주’(12:1~2)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이창희 목사는 사람은 태어나면서부터 승자와 패자가 분명한 치열한 인생의 경주를 하며 살아간다그러나 각자의 경주를 한다면 모두가 승자가 될 수 있다바로 믿음의 경주라고 전하면서 우리는 흔히 땅에서의 생존의 경주와 신앙의 믿음의 경주라고 하는 두 가지의 경주를 한다고 착각한다그러나 생존의 경주가 믿음의 경주이고, 믿음의 경주가 생존의 경주라고 말했다. 이 목사는 또한 하나님께서 계획하신 나만의 믿음의 경주를 끝까지 나아가야 한다첫째 나를 믿지 말고 환경과 시스템을 바꾸어 죄를 벗어 버려야 한다둘째 죄는 아니지만 말씀과 기도의 시간을 빼앗는 것을 내려놓아야 한다고 설명하며 마지막으로 인내를 배워 참고 견디고 기다려야 한다그래서 나에게 나아가게 하신 나만의 믿음의 경주를 끝까지 이루어 가길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드린다고 강조했다.

 

재무 이옥영 목사 헌금기도회계 김미경 목사 광고증경회장 송기출 목사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2부는 제541차 행정월례회 회무처리에 들어갔다서기 최영일 목사 대의원 점명으로 개회가 시작됐다. 회순 통과 및 전 회의록 낭독, 총무보고서기보고재무 및 회계 보고상조회 보고각부 사업계획 보고를 받은 후 2024년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통과시켰다. 증경회장 왕병택 목사 폐회 기도로 월례회를 마쳤다증경회장 안민준 목사 식사기도 후 반석순복음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점심 만찬을 함께하며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