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지방회 순천순복음교회서 9월 정기월례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3-10-09 23:01본문
전라지방회(회장 조태석 목사)는 지난 9월 18일 순천순복음교회(임창표 목사)에서 9월 정기월례회를 개최했다.
총무 유정안 목사 사회로, 김정환 목사 기도 후 박영수 목사 설교가 있었다. ‘오직 주의 능력으로’(슥 4:1~7)란 제목으로 설교한 박영수 목사는 “우리가 어떤 힘을 가지고 살아가느냐에 따라서 삶의 질과 결과가 크게 달라진다”면서 “스가랴서의 말씀을 통해 성전 재건의 과정과 순금등대환상 그리고 신약의 성전 미문의 앉은뱅이 병자를 일으킨 사건을 통해 오직 예수 그리스도와 끊임없이 공급되는 성령의 기름 부으심과 능력으로 모든 어려움을 이기고 사명을 잘 감당하는 삶을 살아가게 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유정안 목사 인도로 참석 회원들은 △기하성 총회와 지역총연합회를 위해 △전라지방회 산하 교회와 회원들이 성령과 말씀 기도와 사명에 붙잡히고 예수님께 붙잡힌 삶을 살기 위해 △목회자 자녀들을 위해 △월례회를 섬긴 순천순복음교회와 선교사역을 위해 함께 통성기도를 했다. 그리고 호남・제주지역총연합회 부회장 김윤철 목사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월례회는 최충환 목사 기도 후 회장 조태석 목사 주재로 총무보고, 회계 보고, 선교보고 등 각부 보고가 있었다. 이어서 회원들은 전라남도 인권 조례안에 대한 비성경적 독소 조항들에 대한 심각성을 인지하고 적극적인 반대 의사를 개진하기로 했다.
증경회장 장성주 목사 폐회 및 식사기도, 증경총회장 김정명 목사의 도서선물, 순천순복음교회에서 준비한 선물과 성도들의 정성이 담긴 식사시간이 있었다. 회원들은 교회 내 카페로 이동해 다과와 차를 마시며 친밀한 교제의 시간도 가졌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