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서지방회 일산순복음영산교회 장로장립 및 제직임명예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3-09-20 09:32본문
일산서지방회(회장 류차순 목사) 주관으로 지난 9월 3일 일산순복음영산교회(강신호 목사, 이하 영산교회)에서 장로장립 및 제직임명예배가 열렸다.
이날 예배는 총무 박경순 목사 사회, 문기봉 장로회장(영산교회) 대표기도, 서기 양정식 목사 성경봉독, 채지석 목사(이천중앙교회)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하나님이 주신 천직’(삿 9:7~15)이란 제목으로 설교한 채 목사는 “이번에 제직으로 임명된 분들은 성령의 열매를 거두고, 세상의 소망이 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일군이 되길 바란다”고 축복했다. 재무 김태곤 목사 헌금기도로 1부 예배를 마치고 2부 임직식에서는 성영곤 장로 서약을 받았다. 그리고 안수위원(류차순, 박상필, 장종수, 배병로 목사) 안수기도 후 회장 류차순 목사가 장로 장립을 선포하고 장립증서를 수여했다.
이어 안수집사 5명에게 안수위원들과 영산교회 당회장 강신호 목사가 안수기도를 했다. 또한 강신호 목사가 권사(16명), 서리집사(남 11명, 여 17명)에게 증서와 임명장을 수여했다.
회장 류차순 목사와 부회장 남준희 목사가 각각 축사를 전하고, 증경회장 장종수 목사 권면, 증경회장 박상필 목사 헌금축복 및 축도로 이날 임직식이 은혜가운데 끝났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