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중부지방회 제72차 2회 정기월례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3-08-08 14:22본문
서울중부지방회(지방회장 남기환 목사) 제72차 2회 월례회가 지난 7월 18일 쿠우쿠우 상봉점에서 있었다. 이번 월례회는 신입회원 소개 및 지방회 의안처리 순으로 진행됐다.
1부 예배는 총무 조해강 목사 사회로 부회장 박영순 목사 기도, 서기 김경종 목사 성경봉독, 증경회장 김문철 목사 설교가 있었다.
‘예수 그리스도는’(히 13:8)이라는 제목의 설교한 김문철 목사는 삼위일체 하나님을 붙들고 목회 현장에서 승리하자고 당부했다.
설교 후 나라와 민족, 한국교회와 교단, 지방회와 교회, 교역자 연합을 위해 합심으로 기도문을 읽고 기도했다. 회계 안혜숙 목사 봉헌기도, 이번 월례회를 후원한 금옥제일교회 이영배 목사 인사, 증경회장 정남두 목사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월례회에 앞서 지난 6월 22일에 전입한 주님의순복음교회 김만경 목사와 7월 9일에 순복음경동교회에 취임한 박래광 목사 소개와 환영의 시간을 가졌다.
회의는 의장 남기환 목사 주재로 회순에 따라 진행됐다. 안건토의에서는 유인물이 잘 정리돼 보고를 대신하기로 하고, 주요 안건은 임원회에 일임하기로 결의했다. 회장 남기환 목사는 2025년 성지순례 준비 상황을 보고하고 회원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또한 목회자수양회(9월 18일~19일)를 공지했다. 재단이사장 박광수 목사 폐회기도와 의장의 폐회 선언으로 월례회를 마쳤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