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지역지방회 화평순복음교회서 목사 임직예배 및 안수예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주희 작성일23-07-17 23:01본문
순지역지방회(회장 김군성 목사) 주관으로 지난 6월 26일 화평순복음교회(김문기 목사)에서 최광돈 목사 임직예배 및 안수예식을 개최했다.
부회장 최학기 목사 사회로 진행된 임직예배에서 회장 김군성 목사는 '그리스도 예수의 마음을 품자'(빌 2:5~11)라는 제목으로 설교하며 “목회자로 부름을 받은 것은 성육신하신 예수님처럼 겸손한 마음을 품는 것"이라며 "겸손할 때 무릎을 꿇고 기도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김 목사는 또한 ”교만한 자들은 구원을 받지 못한다. 겸손하게 하나님께 의존하는 종이 되어야 나중에 주님이 세워 주신다“고 역설했다.
회장 김군성 목사 집례로 진행된 안수예식에서는 증경회장 정재용 목사, 부회장 최학기 목사, 김문기 목사, 총무 이인호 목사, 서기 정창교 목사, 재무 이남경 목사가 안수위원으로 참여했다. 안수예식에서는 이날 임직한 최광돈 목사(한세대 대학원장)를 위해 김문기 목사가 권면을, 조귀삼 목사가 축사를 전했다.
최광돈 목사 부부와 참석자들은 찬송가 323장 '부름 받아 나선 이 몸'을 부르며 목회사역을 다짐하고 증경회장 정재용 목사 축도로 예식순서가 마무리됐다.
순지역지방회는 이날 회원 13명이 참석해 미자립교회 2곳에 대한 청원을 확정했다. 상반기 지원 대상 교회는 우리동네예배당, 화평순복음교회 등이다. 또 우즈베키스탄 선교사와 양산 대안학교 사역을 추진 중인 예수양산교회 하병용 목사에게 선교비 각 100만원 지원을 의결했다. 선교후원금은 회장 김군성 목사 헌금으로 조성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