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충서지방회 순복음대천교회서 목사안수 및 임직예배 > 지방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방회

충서지방회 순복음대천교회서 목사안수 및 임직예배

페이지 정보

23-06-07 23:57

본문

 

충서 목사안수.jpg

 

 

충서지방회(회장 손은상 목사)는 지난 527일 순복음대천교회(손은상 목사)서 목사안수식 및 임직예배를 회원들과 성도들이 참석한 가운데 가졌다.

 

이날 총무 이창목 목사 사회로 시작한 1부 예배에서 서기 김찬기 목사 대표기도, 재무 김철종 목사 성경봉독, 근흥순복음교회 한은옥 권사 찬양, 회장 손은상 목사 설교가 이어졌다.

손 목사는 행복한 사람’(33:29)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예수 믿는 사람이 누리는 축복은 예수의 보혈로부터 시작 된다며서 목회자의 축복은 소명을 감당할 때 다가오는 것이다, 그러므로 소명을 감당하기 위해 성령 충만함으로 말미암아 목회 권위가 있어야 하고, 아울러 자기관리를 잘하여 건강에 유의할 때 비로소 행복한 목회, 행복한 사람이 될 수 있다고 선포했다.

 

2부 목사 임직식에서는 정혜원 임직자 서약 후 안수기도, 목사 성의 착의 및 악수례, 목사 공포, 임직증서 및 축하패 전달이 있었다.

 

3부 권면과 축하에서 부회장 임정대 목사 권면, 증경회장 강갑수 목사 축사, 방주순복음교회(이종문 목사) 교회학교 축가가 있었다. 임직한 정혜원 목사는 예수 그리스도의 피 값으로 교회를 위해 목사로 세워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린다. 하나님을 경외하며 두렵고 떨림으로 맡겨진 청지기 사명을 감당하고 진리의 말씀을 전하는 파수꾼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회장 손은상 목사 축도로 목사안수 및 임직예배를 마친 뒤 참석자들은 순복음대천교회에서 준비한 오찬을 나누며 축하와 축복의 시간을 가졌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