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방회 인천순복음교회서 6월 월례회
페이지 정보
21-06-28 16:09관련링크
본문
인천지방회(회장 김성일 목사) 6월 월례회가 지난 6월 10일 인천순복음교회(최용호 목사)에서 개최됐다.
제1부 예배는 총무 이경우 목사 사회로 부회장 최용호 목사 기도, 회장 김성일 목사 설교가 있었다.
‘교회의 힘은 무엇인가?’(요 1:1~5)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김 목사는 “교회의 힘 목회의 힘은 성령 충만함에 있다”면서 성부, 성자, 성령의 삼위일체 하나님의 사역의 구별성에 대해 설명했다.
이에 김 목사는 “성부는 태초에 말씀을 통하여 계획하셨고, 성자는 2000년전 말씀을 통하여 그 계획을 실천하셨다”고 전하며 “성령은 지금 우리의 몸 안에서 성자께서 실천하신 일을 경험하게 하신다. 그리고 성부는 섬겨야 할 분이며, 성자는 믿어야 할 분이며, 성령은 사모해야 할 분”임을 강조했다.
증경회장 권오정 목사 축도로 예배를 마친 뒤 캄보디아 장광섭 선교사의 선교보고 및 선교헌금 전달식, 목사안수 30주년 근속자(김영분 목사)에 대한 축하의 꽃바구니와 격려금 전달, 전년도 30주년 근속자를 축하하는 꽃바구니 전달식이 이어졌다.
2부 월례회는 이한규 목사의 시작 기도로 열려 회장 김성일 목사 주재로 각종 회무 처리가 있었다.
또한 제70차 정기총회 회의결과 경기북인천지역총연합회 결성에 대한 설명이 있었으며, 이재훈 목사 기도로 월례회를 마쳤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