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강남지방회 여의도순복음송파교회에서 신년부흥성회
페이지 정보
26-02-03 14:35관련링크
본문

서울강남지방회(회장 주정빈 목사)는 지난 1월 25~27일, 여의도순복음송파교회(주정빈 목사)에서 2026 신년부흥성회를 개최했다.
증경회장 이회훈 목사, 부회장 김유배 목사, 회장 주정빈 목사를 강사로 삼일간 진행된 이번 성회에서 참석자들은 말씀을 생각하며 뜨겁게 기도하며, 2026년 새로운 각오를 다졌다.
첫날은 총무 홍성필 목사 사회로 복음의교회 찬양팀 찬양인도, 회계 김병규 목사 대표기도, 이회훈 목사 설교(영성 중심의 목회 / 마 16:23), 재무 김정신 목사 헌금기도, 축도로 마쳤다.
둘째날은 박상문 목사(엔카운터교회) 찬양인도, 서기 전형철 목사 성경봉독, 김유배 목사 설교(하나님을 위하여 / 삼하 7:8~17), 회계 김병규 목사 헌금기도, 축도로 끝났다.
마지막날은 여의도순복음송파교회 찬양인도, 재무 김정신 목사 성경봉독 후 주정빈 목사가 고난 중에 드리는 기도(욘 2;1~2)라는 제목으로 은혜의 말씀을 선포했다.서기 전형철 목사 헌금기도, 축도로 삼일간의 신년부흥성회가 막을 내렸다.
임원진은 이번 성회를 통해 “지방회 소속 목회자와 성도들이 하나되고, 교회의 부흥과 성장, 개인의 영적 재무장 시간을 가졌다”면서 “올해도 하나님의 뜻에 따라 나아가는 서울강남지방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