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ght_maket_banner.png
순복음홍성교회 라동옥 목사가 직접 농사지은 벌꿀판매
이태근 목사와 함께하는 아침묵상
본교단 업무협약 업체 / 기하성회원 특별우대
홍영건장로
하나로의료재단
종교인과세

대구지방회 순복음고백교회 창립예배 > 지방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지방회

대구지방회 순복음고백교회 창립예배

페이지 정보

25-12-18 13:07

본문

KakaoTalk_20251203_191803244_03.jpg

 

 

대구지방회(회장 이정로 목사)는 지난 11월 29일 순복음고백교회(심대섭 목사) 창립예배를 주관했다. 

 

이날 예배는 총무 이은방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부회장 정철한 목사 대표기도, 홍승태 목사(시은좌순복음교회) 특송이 있었다. 

 

회장 이정로 목사는 이사야 43장 18~20절을 통해 ‘새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정로 목사는 “과거를 잊고 새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을 바라보며 기도할 때, 순복음고백교회를 통해 수많은 영혼이 주께 돌아오는 새 역사가 일어날 것”이라고 축복의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서 이정로 목사는 심대섭 목사에게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대구지방회 소속 순복음고백교회 창립을 공식 선포했다.

 

회계 이승준 목사 헌금기도 후, 증경회장 이병훈 원로목사가 권면을, 변진수 목사(순복음등불교회)와 박요한 목사(김천성은교회)가 각각 축사를 전했다. 증경회장 홍성하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끝났다.

 

순복음고백교회 담임 심대섭 목사는 참석한 선후배 목회자들과 성도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순복음고백교회 심대섭 목사와 성도들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참석자들에게 선물을 전달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kagnews.net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