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지방회 순복음예수승리교회 성전이전 감사예배
페이지 정보
25-07-09 13:37관련링크
본문
고양지방회(회장 김세영 목사)는 지난 6월 28일 순복음예수승리교회(담임교역자 박경화 전도사) 성전이전 감사예배를 주관했다. 이번 예배에는 순복음신학원 동기와 선후배 목회자들이 참석해 부흥과 성장을 위해 함께 축하하며 예배를 드렸다.
총무 이상규 목사 사회로 시작된 예배에서는 이재승 전도사(순복음예수승리교회) 경배와 찬양 인도, 이정수 목사(예닮순복음교회) 대표기도, 권은희 전도사와 이수민 자매의 피아노 연주 ‘거룩한 성’ 특송, 힐링쉼터교회 헌금송(The Blessing)이 있었다.
회장 김세영 목사는 신명기 15장 4~6절을 통해 ‘순종’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순종을 위해 귀를 열어야 하며, 실천으로 이어지는 삶이어야 진정한 순종의 삶”이라고 선포했다.
양요한 목사(순복음 밝은빛교회)는 축사에서 “성전 이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 순복음예수승리교회가 영혼구원을 위해 쓰임 받길 소망한다”고 말했다.
박경화 전도사와 이희곤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성전 이전을 허락하시고 축복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을 올려드린다. 주님의 명하신 모든 일에 주의 사랑으로 섬기겠다”고 다짐했다.김이자 목사(행신순복음교회) 헌금기도, 부회장 김용호 목사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예배가 끝난 뒤에는 기념품 증정이 있었다. 또한 참석자들은 준비된 점심식사를 하며 교제를 나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