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지방회 큰샘순복음교회 창립감사예배
페이지 정보
25-01-02 15:23관련링크
본문
인천지방회(회장 김기성 목사) 큰샘순복음교회 (유요한 목사) 창립 감사예배가 지난 12월 14일 열렸다.
이날 예배는 총무 이재승 목사 사회, 회계 김용환 목사 대표기도, 서기 배순화 목사 성경봉독에 이어 여의도순복음교회 개척담당 고영용 부목사 설교가 있었다.
‘하나님께 감사하라’(살후 2:13~14)는 제목으로 설교한 고 목사는 “예수 그리스도의 위로와 능력 주시는 주님께 감사드린다”면서 “교회를 창립하시고 목회자로 불러 선택하신 하나님께 절대 감사해야 하며, 어떠한 환경에서도 협력하여 선을 이루는 놀라운 축복이 큰샘순복음교회와 함께하심을 믿는다”고 강조했다.
인천지방회 부회장 손도화 목사 집례로 서약 및 취임 선포, 치리권 부여 및 공포, 회원 패와 격려금 전달이 있었다. 재무 이해수 목사 헌금기도, 여의도순복음교회 강서2대교구 더 크로스 345 특송, 심재환 장로(여의도순복음교회 개척지교회위원장)의 개척지원금 및 공로패 전달, 증경회장 김성일 목사 권면, 증경회장 오승환 목사 축사가 있었다. 마지막으로 교단 총회장 신덕수 목사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담임 유요한 목사는 “여의도순복음교회에서의 사역을 토대로 주님께서 맡겨주신 청라지역에서 영혼구원의 귀한 사명을 잘 감당하고 주님의 몸 된 교회를 세우며 성도를 온전케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