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동북지방회 연천순복음교회에서 정기월례회 및 송년모임
페이지 정보
24-12-10 15:34관련링크
본문
경기동북지방회(회장 김재우 목사)는 지난 12월 5일 연천순복음교회(임영광 목사)에서 12월 정기월례회 및 송년모임을 개최했다.
총무 이순묵 목사 사회로 진행된 제1부 예배에서는 부회장 송만순 목사 대표기도, 증경회장 윤성록 목사 설교가 있었다. 로마서 10장 13~15절을 통해 ‘좋은 소식을 전하는 자’라는 제목으로 설교한 윤성록 목사는 “하나님은 우리를 복음 전파 통로로 부르셨는데, 복음이 절실한 사람은 어떤 사람일까? 그리고 복음은 어떻게 전해야 할까?”라고 말한 뒤 “때를 얻든지 못얻든지 전도는 예수님의 지상 명령이므로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복음을 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교단 증경총회장 조승렬 목사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월례회는 회장 김재우 목사 주재로 각 부 보고 안건 결의 사항이 있었다.
3부 송년모임에서 참석한 회원들은 연천순복음교회 임영광 목사와 사모, 성도들의 섬김으로 화장품 선물과 맛있는 점심식사를 하고, 자리를 옮겨 카페에서 친교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윤성록 목사, 송만순 목사, 김미례 목사와 지방회에서 교통비와 선물을 준비해, 회원들은 큰 선물을 안고 사역지로 돌아갔다. 참석자들은 “올해 하나님께서 부어주신 은혜에 감사하며 내년에도 하나님 나라 확장과 교회 부흥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