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지방회 함께하는교회 교단 가입 및 담임목사 취임 예배
페이지 정보
24-12-03 09:15관련링크
본문
부천지방회(회장 황원택 목사)는 지난 11월 10일 함께하는교회(김도경 목사) 교단 가입 및 담임 목사 취임 예배를 주관했다.
1부 예배는 총무 이정엽 목사 사회, 부회장 손정일 목사 기도, 함께하는교회 청년부 특송이 있었다. 회계 김경희 목사 성경봉독, 아동부 찬양 후 김명현 목사(이천순복음교회)가 ‘함께하는교회’(행 11:19~26)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기하성 교단에 가입한 교회와 담임 목사로 취임하는 김도경 목사에게 ‘사역 가운데 다가오는 어려운 환경의 한계선을 뛰어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명현 목사는 “첫째는 사람의 한계선을 뛰어넘어야 하고 둘째는 나의 한계선을 뛰어넘어야 하고 셋째는 부흥의 한계선을 뛰어넘어야 한다”면서 “성령 충만한 교회와 담임목사가 되어서 이러한 한계선들을 잘 넘어가 이 지역에서 성령이 역사하는 교회로 부흥 성장하라”고 당부했다.
재무 이정숙 목사 헌금기도, 청년부 헌금찬양으로 1부 순서가 끝났다.
2부는 회장 황원택 목사 인도로 함께하는교회 교단 가입과 담임목사 취임 예식이 있었다. 취임 서약, 교회 교단 가입, 담임목사 취임 공포, 취임패 전달, 지방회에서 현판비 전달로 예식을 마쳤다.
교단 선교지역총연합회장 김경문 목사 권면, 교단 서기 강인선 목사 축사, 김도경 목사 인사말, 김진석 장로 광고, 김명현 목사헌금 축복과 축도로 이날 예배가 성료됐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