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지방회 충남 태안 안면도에서 10월 월례회 및 야유회
페이지 정보
24-11-04 15:16관련링크
본문
청주지방회(회장 강임명 목사)는 10월 마지막 날인 지난 31일 안면도 태안(코리아 플라워 파크)에서 10월 정기월례회 및 가을야유회를 개최했다.
청주순복음교회(이동규 목사)에서 45인승 버스를 제공받아 아침 일찍 안면도를 향해 출발한 회원들은 식사 전 생생왕꽃게식당에 도착해 월례회를 시작했다.
1부 예배는 총무 안영두 목사 사회로 증경회장 오동근 목사 기도. 증경회장 남상하 목사 설교가 있었다. ‘별미의 축복’(창 27:28)이란 제목으로 설교한 남상하 목사는 “오늘 월례회와 야유회를 통해 지방회 소속 모든 목회자들이 하나님이 주시는 영적, 육적으로 힐링받아 재충전되길 바란다”면서 “모처럼 외부에서 진행되는 행사를 통해 회원 모두가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2부 월례회는 회장 강임명 목사 인도로 각부 보고내용을 원안대로 모두 받기로 동의와 재청하며 회의를 마쳤다.
월례회가 끝난 뒤 회원들은 가을 꽃축제의 현장인 코리아 플라워파크를 한시간 동안 산책하며 동료 목회자들과 사진도 찍고, 카페에서 차를 마시며 친교를 나눴다. 또한 꽃지 해수욕장의 넓고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다함께 하나님을 찬양하는 시간도 가졌다.
백사장 수산시장을 구경한 회원들은 선물꾸러미를 손에 가득 들고 귀가 길에 올랐다. 저녁식사(청주본가)를 마지막으로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담은 가을 야유회 모든 일정이 성료됐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